-
atmos(아트모스), 나이키의 파트너이자 일본 스니커즈 셀렉샵의 트렌드 리더Influencer 2016. 4. 19. 00:53
1. Brand Contour
atmos는 일본 신주쿠, 시부야 일대에서 운영되는 스니커즈 셀렉샵이다. 또한, 일본 최고의 스트릿 브랜드 중 하나로 전 세계 다양한 글로벌 스포츠, 스트릿 브랜드와 콜레보레이션을 하면서 세계적인 명성을 쌓게 되었다.
2. Store
atmos
말 그래도 아트모스, 브랜드 및 셀렉샵을 대표하는 네이밍으로 일본의 신주쿠에 본점이 위치하고 있다. 다만, 브랜드 이름이 가지는 상징성을 바탕으로 전 세계 스포츠 및 스트릿 브랜드와 결합하여 자신들만의 단독상품을 기획전개할 정도로 브랜드 파급력 및 지니는 스트릿 감성이 매우 높다고 할 수 있다.
Sportslab by atmos
지금의 아트모스는 나이키없이 일본에서 성장할 수 없었고, 아트모스 없는 나이키는 NSW와 SB가 가지는 새로운 서브컬쳐를 효과적으로 일본의 그것과 결합하기 어려웠을 정도로 끈끈한 그들의 관계는 나이키만의 상품으로 80% 이상의 구성을 가지는 전문 셀렉샵을 오픈하게 만들었다. 여기서는 나이키의 Tier 0급 상품들을 심심찮게 만날 수 있다. 다만, 탑패션 디자이너, 컨템포러리 셀렉샵과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이 상이하여 일부 콜레보레이션 상품은 여기서 만날 수 없다.
3. Feature & Products
앞서 언급한 것과 마찬가지로 atmos 자체 브랜드를 통한 다양한 콜레이보레이션 상품은 아트모스만의 독트한 개성으로 발현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전 세계를 시장으로 그들만의 작품을 판매하고 있다.
'Influenc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더아머의 다크호스, 스테판 커리(How Steph Curry Is Helping Under Armour Rival Nike's Basketball Biz) (0) 2016.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