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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iadora [True Italian heritage sportswear]
    Sneaky Waves 2015. 2. 24. 18:37

    1. Brand & History


       Dia dora = by means of gifts, the sharing of success
      
    재능과 영광의 공유
     



      이탈리안 헤리티지를 유지하는 유일한 스포츠 웨어 & 슈즈 제조 회사.


    1948 마르셀로 다니엘리 의해 탄생하였다.  1 세계대전(1914~1918) 당시 마르셀로가 창업한 이탈리아의 베네토주에는 이탈리아군이 주둔하였는데, 이들은 지역주민으로 부터 옷과 식료품을 공급받고 있었다. 마르셀로는 군용 신발을 공급하면서 연마한 기수을 바탕으로 와이프와 함께 등산화를 제작하였고 신발은 1950년대에 들어 디아도라라는 브랜드가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시장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시발점이 되었다.

    60 대에 스키 애프터스키부츠(apres ski)쟝르로 성공적으로 영역을 확장하였다.
    70
    대에 이르러 현재의 주력쟝르로 분류되는 런닝화와 테니스화를 제작 생산하였으며, 당대 최고의 스타플레이어들[Guillermo Vilas, Martin Mulligan and Björn Borg] 지원하였다.
    70
    년대 중반 축구 시장에 진입하며 유명 축구선수[George Weah, Roberto Baggio, Giuseppe Signori, Francesco Totti, Roy Keane and Antonio Cassano ]과도 파트너쉽을 맺었다.

     

    2. Innovator
    앞서 언급한 유명 스포츠 스타들에 의해 사실상 디아도라는 이탈리아의 국민브랜드로 거듭났다.

    [테니스]


     

           [Guillermo Vilas]          [Martin Mulligan]              [Björn Borg]

    [축구]

     

     

         [Roberto Baggio]            [Francesco Totti]            [Antonio Cassano]

    3. MARKETING
    국내
     - 헤리티지 라인에 대한 충성도와 감도를 바탕으로 트랙, Ge 2.0, 의류 등의 라이선 전개로
      
    매출 외형 확대를 꾀하고 있다.

    4. Product

    Running / Jogging
     -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초보자~상급자의 취향에 맞는 런닝화
     -
    가격대 : 65천원~158천원

     

     

    Generation 2.0
     - 80~90년대 이탈리안 헤리티지 감성을 이어받은 클래식 스니커즈
     -
    가격대 : 85천원~129천원

     

    Leisure
     - 빈티지감성을 레져스니커즈로 재해석한 레트로 스니커즈 라인
     -
    가격대 : 65천원~139천원

     

     

    Heritage
     - 1975년도 출시된 모델을 복각한 헤리티지 라인 대표상품군으로
      
    라스팅 공정 이후 신발을 통째로 스톤워시하고 빈티지느낌을
       주기위해
    왁싱처리를 점이 특징.
     -
    가격대 : 268천원~298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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